MGI의 브랜드 네이밍은
한 때 유행했던 신조어 '멍미(mungmi)'에서
영감을 얻어 출발했습니다
이는 우리가 갖고 있는 에너지와
표현하고자 하는 정체성에
부합한 이미지라고 생각 하였고
궁극적인 목표는
유치하고 철지난 단어를 이미지와
브랜딩으로 하여금
새롭게 재건축하는 것입니다
이번 MGI 17FW 시즌은
'Mgi Atelire' 컨셉으로
폐공사장에서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흩뿌려진 페인트, 부러진 각목, 문 등.
제각기 하나의 오브제로서는 완전하지만,
완성되지 못한 채 버려진 것들을 연출하여
그 사이에서 느껴지는 간극과
어떠한 느낌을 보여주고자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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